생명나눔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18일 첫 방영

장기·인체조직 기증과 이식을 소재로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질병관리본부는 13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장기·인체조직 기증 및 이식을 소재로 한 생명나눔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뜻밖의 히어로즈’는 심장, 각막, 인대를 이식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세 학생의 이야기를 다룬 우리나라 최초의 생명나눔 웹드라마다. 장기 등 기증의 의미와 방법에 대해 생소한 젊은 세대들에게 생명나눔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기증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KBS 김진환 감독과 주연을 맡은 FT아일랜드 최종훈, 비투비(BTOB) 이민혁,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배우 박하나씨가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그동안 촬영한 영상의 예고편(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출연진들의 사진 촬영 및 질의 답변도 진행된다.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는 오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첫 방영되며 매일 한 편씩 2주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어 KBS N, 소비자TV와 질병관리본부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도 방영된다.

생명나눔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18일 첫 방영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