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전북은행, 창립 48주년 정기예금 특판 外 경남

전북은행이 8일과 11일 이틀간 전북은행 영업점에서 창립 48주년 기념 특판예금을 판매한다. 경남은행 비엔케이 예스리더 들은 현대위아 내 공작기계 제품과 제조과정을 둘러보며 4차 산업혁명 이해도를 높였다. 전북은행, 창립 48주년 기념 정기예금 특판

전북은행이 8일과 11일 이틀간 전북은행 영업점에서 창립 48주년 기념 특판예금을 판매한다. 가입금액은 300만원이상 30억원이내다. 금리는 6개월 1.80%(우대금리 연0.65%), 12개월은 연2.15%(우대금리 연0.90%)가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금융 이모저모] 전북은행, 창립 48주년 정기예금 특판 外 경남경남은행, ‘비엔케이 예스리더’ 4차 산업혁명 선도기업 방문행사

경남은행은 7일 BNK YES! LEADER 4차 산업혁명 선도 기업 방문 행사를 가졌다. 본부 부서와 영업점 3급 이하 직원들로 구성된 리더 12명은 공작기계 제조 기업 현대위아를 견학하며 4차 산업혁명 이해도를 높였다.

리더들은 기업 홍보 영상을 시청한 후 기술지원센터로 이동해 현재 생산 중인 공작기계 제품과 설비를 둘러봤다. 이어 창원1공장을 찾아 제품 생산·유지·보수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스마트팩토리 시스템을 체험하고 제조공정을 살펴봤다. 비엔케이 예스리더는 올바른 기업문화 구축과 확산·은행 발전을 위한 변화 혁신 활동·각종 경영 현안에 대한 현장 목소리 전달 등을 수행하고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