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멜론뮤직어워드' 2일 개최…엑소-워너원-정우성

'2017 멜론뮤직어워드' 2일 개최…엑소-워너원-정우성

'2017 멜론뮤직어워드' 2일 개최…엑소-워너원-정우성

카카오미니와 함께하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가 오늘(2일) 개최된다.

오후 7시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각자의 '레전드'를 갱신할 퍼포먼스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멜론은 공식 행사를 앞두고 멜론뮤직어워드에서 반드시 주목해야 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현아의 퍼포먼스, 멜로망스+볼빨간사춘기 콜라보

데뷔 10주년을 맞은 ‘힙스터’ 현아는 티저 영상만으로 세간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새 앨범 ‘립 앤 힙(Lip & Hip)‘ 무대를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신곡 예고만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현아의 아찔한 ‘섹시 카리스마’ 퍼포먼스를 멜론뮤직어워드에서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차트강자 감성듀오’ 멜로망스와 볼빨간사춘기는 단 하루 ‘혼성 감성그룹’으로 팬들 앞에 등장한다. 감미롭고 사랑스러운 두 팀의 하모니로 채워질 ‘러브 스토리 in 뮤직’ 스테이지를 만든다.

#. ‘1팀 1아이덴티티’ 반영한 스페셜 스테이지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과 엑소(EXO)는 각 팀의 세계관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블록버스터급 공연으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더불어 슈퍼 루키 ‘워너원(Wanna One)과 제이비제이(JBJ)는 꿈을 이룬 스토리를 무대로 표현해 감동과 파워풀 한 에너지를 팬들에게 전달한다.

이와 함께 ‘멜론차트’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는 여성 아티스트 아이유(IU), 레드벨벳(Red Velvet), 트와이스(TWICE), 헤이즈(Heize) 역시 감동과 전율이 가득한 무대를 예고했다.

#. 정우성, 송승헌 등 참석 ‘낮보다 환한 MMA의 밤’

‘2017 멜론뮤직어워드’는 K-Culture에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는 대표 주자들이 참석하는 만큼 레드카펫 행사부터 공연까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드벨벳(Red Velvet), 멜로망스(Melomance), 방탄소년단(BTS), 볼빨간사춘기, 아이유(IU), 여자친구(GFRIEND), 엑소(EXO), 워너원(Wanna One), 위너(WINNER), 제이비제이(JBJ), 트와이스(TWICE), 현아, 홍진영, 헤이즈(Heize)의 트렌디하고 열정 가득한 무대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배우 정우성과 송승헌을 필두로 유진, 장신영, 유연석, 여진구, 김소현, 강한나, 한은정, 배정남, 홍종현, 강승현, 송재림, 카이(뮤지컬배우·팝페라가수), 안효섭, 심소영, 한현민(모델)이 가세해 시상식을 화려하게 밝힌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