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인피니티 워' 10년 마블 세계관 종지부… 히어로 총출동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10년 마블 세계관 종지부… 히어로 총출동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10년 마블 세계관 종지부… 히어로 총출동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CGV SNS를 통해 최초 공개된 '인피니티 워' 예고편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파괴돼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은 각자의 결의를 다지며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에 뛰어든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에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성공적으로 연출해 능력을 인정 받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미래를 이끌게 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았다. 10여년간 이어진 마블 세계관의 종지부가 될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4월 개봉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