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에이스침대·삼광글라스 外

에이스침대,‘2017 HAPPY WINTER FESTIVAL’진행= 에이스침대가 연말을 맞아 12월 24일까지 ‘2017 HAPPY WINTER FESTIV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2017 HAPPY WINTER FESTIVAL’은 신한카드 제휴 프로모션으로, 신한카드로 에이스침대를 구매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및 결제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로 에이스침대 제품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침실을 호텔 느낌으로 연출해 줄 소프라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하고, 400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간편하게 매트리스 케어가 가능한 LG전자 침구 청소기를 선물한다. 200만원, 100만원 이상 제품을 결제하면 SESA 차렵이불 세트, SESA 베개속통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에이스침대 구매 시 신한카드를 사용하면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광글라스, 케이펫페어 참가= 삼광글라스의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O’Pet)’이 반려동물 박람회인 2017 케이펫페어에 참가한다.


케이펫페어는 한국펫사료협회의 주최로 열리는 사료, 수제간식, 의류, 가구 등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산업과 브랜드, 제품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삼광글라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 ‘오펫’의 다양한 제품들을 단독 부스를 설치해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 방문 혜택으로 오펫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반려동물 전용 친환경 유리 식기 플러스볼과 스윙볼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까사미아, 킨포크 라이프 위한 제품 출시= 까사미아는 킨포크 라이프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까사미아의 모던 내추럴 베드룸 ‘비비드(VIVID)’는 히코리 무늬목 형태의 생동감 넘치고 발랄한 분위기를 만드는 베드룸 시리즈로, 화이트와 내추럴 컬러가 혼합된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동일한 높이의 5 가지 아이템들을 공간에 알맞게 배치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합리적인 공간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한 ‘모노모노’, ‘마쉬멜로우’ 등 까사미아의 인기 침대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안락한 소파 ‘서머셋(Somerset)’은 부드러운 감촉의 천연가죽으로 만든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라인을 살린 팔걸이와 좌방석은 서머셋 소파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팔걸이 하부의 디테일한 X자 스티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특히 2가지 컬러로 가공된 차콜그레이는 거실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고밀도 스펀지와 폴리에스터 파이버로 구성된 좌방석, 두툼한 볼륨감이 체형에 맞게 2단으로 나누어진 등받이가 있어 안락함도 함께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내추럴 다이닝 ‘렌(REN)’, ‘주드(JUDE)’는 우드슬랩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라인을 그대로 살린 모던 다이닝이다. 테이블 상판의 가운데 부분은 MDF에 두꺼운 월넛 무늬목을 붙여 나무의 단면과 같은 느낌을 표현하였고, 외곽라인도 월넛 무늬목을 붙여 자연스럽게 라인을 살렸다. 아울러 블랙컬러의 직선적인 다리가 우드슬랩 스타일 상판과 어우러져 모던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