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대구은행, 수험생 응원 이벤트 外 경남

대구은행이 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장을 방문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경남은행은 내달 29일까지 절세 연금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은행,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대구은행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일에 맞춰 교문 응원전, 수험생 대상 무료 영화 릴레이 관람 행사 등의 다양한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는 영남고·청구고·성서고·경산고 등 4곳에서 응원을 했다. 대구은행 동행봉사단과 대학생홍보대사단은 수험생에게 초콜렛과 차를 주며 격려했다. 대구은행은 또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주 평일 중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DGB수퍼위크도 실시한다. 한편 대구은행은 수능 당일인 23일 영업시간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로 조정해 운영했다.

[금융 이모저모] 대구은행, 수험생 응원 이벤트 外 경남경남은행, 절세형 연금상품 가입 시 커피쿠폰 증정

경남은행은 내달 29일까지 절세형 연금 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퇴직연금 개인IRP와 연금저축신탁에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 후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거나 이벤트 기간 잔액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500명에게 커피쿠폰을 준다.퇴직연금 개인IRP와 연금저축신탁은 연간입금한도 1800만원 이내로 적립 가능하다. 세액공제한도 내 연간입금액 최대 16.5%까지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투유뱅크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남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