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일동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에 메디터치 등 기부 外

일동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에 메디터치 등 자사제품 기부=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지난 22일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20진)에 자사 제품 ‘메디터치’와 ‘일동로얄젤리파우더’를 기부했다.

레바논 평화유지단 동명부대는 UN 평화유지군 소속으로 2007년 유엔(UN) 결의안에 따라 세계 평화를 지키고자 창설됐다.

일동제약은 동명부대 20진의 레바논 파병 소식을 접하고, 장병들의 건강 관리를 돕고자 기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잘라 쓰는 타입의 메디터치H, 사용에 편리한 밴드형 메디터치 등 습윤드레싱과 로열젤리식품 일동로얄젤리파우더 등이다. 해당 제품은 레바논평화유지단 장병들의 상처 관리 및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먼 곳으로 가는 장병들이 다치지 않고 무사히 임무를 수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나라와 세계 평화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 여러분들께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종근당건강,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 28일 홈쇼핑 런칭=종근당건강은 기미, 피부 자생력 개선에 효과적인 화장품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을 28일 CJ오쇼핑에서 런칭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은 벨라수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28일 CJ오쇼핑에서 한정 패키지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벨라수 콘트라마크 크림’은 임상을 통해 피부개선 효과를 인정받은 다양한 성분들을 복합적으로 함유해 피부 건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주성분인 트리멜라존 복합물(Tri Mela-zone complex)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톤 개선 특허원료인 플라톨화이트-C, 진주매추출물, 하귤추출물 등이 이상적으로 혼합되어 색소침착, 기미, 잡티 개선과 미백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뛰어난 항산화, 재생효과로 흉터연고에 주로 쓰이는 케르세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케르세틴은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해 주름, 피부탄력, 피부자생력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종근당건강이 새롭게 런칭하는 화장품 브랜드 벨라수는 일반정제수 대신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 아미노산, 피부의 재생을 돕는 EGF성분이 배합되어 개발된 물을 기초로 만들어졌다. 태아의 피부를 만들고 보호하는 양수와 유사한 성분의 물질로 구성되었으며, 최근 피부 재생용 기능성 원료로 특허가 출원됐다. 

[제약산업 소식] 일동제약, 레바논 평화유지단에 메디터치 등 기부 外◎CJ헬스케어, 자원봉사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진행=CJ헬스케어는 오는 30일까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활동 기획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과 시민이 함께하는 즐거운 자원봉사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환경, 취약계층, 건강 문제 등을 연계해 도시 숲을 만들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주제로 개인 및 단체 등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울시자원봉사센터 온라인 플랫폼 ‘V세상’에서 ‘CJ헬스케어-일상 속 작은 실천 자원봉사 기획안 공모사업’에 참여 신청을 하고 제안서 양식에 맞춰 아이디어를 작성해 제출하ㄴ 된다.

수상자는 12월11일 발표된다.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50만원, 장려상 1명(팀)에게는 상장 및 상금 30만원 등 총 260만원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선정된 봉사활동 아이디어는 CJ헬스케어의 2018년 임직원 봉사활동에 적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가자가 개인 SNS에 #일상속작은실천, #V세상, #서울시자원봉사센터, #CJ헬스케어, #임직원자원봉사, #자원봉사, #지역사회, #도시숲만들기, #기후변화, #환경, #건강한숲편안한숨 등의 해시태그를 붙인 글을 게시하면 가산점도 부여 된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기업과 시민이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아이디어들을 발굴해 지역사회 환경, 취약계층의 건강 등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다양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