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이 14일 ‘2017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지역은행 부문 5년 연속 1위 기업 및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서비스부문 4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대구은행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보안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뱅킹 서비스를 실시한다.

DGB금융, 지속가능성 지수 5년 연속 1위 선정

DGB금융그룹이 14일 ‘2017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에서 지속가능성지수(KSI) 지역은행 부문 5년 연속 1위 기업 및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 서비스부문 4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지속가능성지수는 이해관계자와 CSR전문가가 조사에 참여해 사회적 책임 국제표준인 ISO 26000을 기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준을 측정하는 국내 최대 이해관계자 기반 조사로 이루어진다. 지속가능성보고서상(KRCA은 국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작성 가이드라인을 기반으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평가하는 제도다.

[금융 이모저모] DGB금융그룹대구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실시

대구은행은 14일 오픈뱅킹 서비스를 실시한다. 오픈뱅킹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보안프로그램 설치 없이 쓸 수 있는 인터넷뱅킹 서비스다. 오픈뱅킹은 보안 프로그램 설치·사용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OTP나 스마트보안카드를 소지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에서도 앱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뱅킹 이용이 가능하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