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주혁 마지막 가는 길, 일반인 조문객 수백 명도 함께했다

故 김주혁 마지막 가는 길, 일반인 조문객 수백 명도 함께했다

故 김주혁 마지막 가는 길, 일반인 조문객 수백 명도 함께했다배우 김주혁의 발인식에 일반인 조문객 수백명이 참석해 그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2일 오전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김주혁의 발인식이 진행됐다. 이날 유족과 소속사 관계자, 연예계 동료들이 참석해 김주혁의 마지막 가는 길을 배웅했다. 그러나 고인을 애도한 것은 관계자들뿐만은 아니었다. 오전 9시쯤부터 일반인 조문객이 하나둘씩 장례식장 앞에 모인 것.

대부분 중년의 나이인 일반인 조문객들은 검은 옷을 차려입고 빈소 근처에서 서성였다. 이후 발인식이 진행되자 운구차 앞에 모인 조문객 수백여명은 말 한 마디 하지 않은 채 김주혁의 영면을 지켜보거나 각자의 방식으로 고인의 죽음을 애도했다.

김주혁은 지난달 30일 오후 4시30분쯤 자신이 탄 차량이 서울 삼성동에서 다른 차량과 1차 추돌, 이후 인도를 넘어 한 아파트 중문 외벽에 2차 충돌해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구조된 김주혁은 심폐소생술을 받고 서울 건국대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오후 6시30분쯤 사망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고인의 따뜻하고 올곧은 인품과 열정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부디 세상을 떠난 고인과 깊은 슬픔에 잠긴 유족들을 헤아려 주시고 생전 아름다운 행보를 걸어온 고인의 명복을 빌어달라”고 당부했다. 김주혁의 장지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로리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사진=박태현 기자)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