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문희옥, 후배 여가수에게 “성추행 사실 알리지 말라” 협박

가수 문희옥, 후배 여가수에게 “성추행 사실 알리지 말라” 협박

가수 문희옥, 후배 여가수에게 “성추행 사실 알리지 말라” 협박가수 문희옥(48)이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 A에게 협박 등의 혐의로 피소됐다. 또한 문희옥의 소속사 대표이자 매니저인 김모 씨(64)도 여가수를 성추행한 혐의로 함께 피소됐다. 

가수 문희옥이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 A에게 협박 등의 혐으로 피소됐다.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1일 후배 여가수인 A씨의 아버지인 B씨는 “오늘 오전 A가 법률대리인을 통해 문희욱과 김 씨를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고소했다. 문희옥은 협박과 사기 혐의, 김 씨는 성추행과 사기 혐의”라고 밝혔다. 

B씨에 따르면 지난 6월24일 김 씨가 A씨를 성추행했고 B씨는 이를 2주 전에 인식했다. 

또 B씨는 소속사가 연에 활동 명목으로 1억 이상의 돈을 가져갔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계약 이후 행사는 단 두 건이었고 문희옥 역시 이 사실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B 씨는 문희옥에 대해서 “우리 아이가 김 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후 문희옥에게 털어놨다. 하지만 문희옥은 이 사실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며 아이를 협박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최근에도 문희옥에게 ‘죄송하다’는 문자가 왔지만 타협은 없을 것이다.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