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송혜교-송중기 결혼 참석 직후 故 김주혁 빈소 방문… 조문객 직접 맞기도

차태현, 송혜교-송중기 결혼 참석 직후 故 김주혁 빈소 방문… 조문객 직접 맞기도

차태현, 송혜교-송중기 결혼 참석 직후 故 김주혁 빈소 방문… 조문객 직접 맞기도배우 차태현이 불의의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故 김주혁의 빈소를 지켰다.

차태현은 지난달 3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에 참석한 후 곧장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진 김주혁의 빈소를 찾았다. 이날 검은 정장을 입고 빈소를 지킨 차태현은 직접 조문객을 맞이하기도 했다. 

차태현은 앞서 KBS2 '1박 2일' 시즌 3에서 동고동락한 사이. 차태현 외에도 '1박 2일'의 유호진 PD,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등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죽음을 애도했다. 다만 정준영은 현재 해외에서 '정글의 법칙' 촬영 중이라 연락이 닿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김주혁은 지난 30일 오후 4시30분쯤 서울 삼성동에서 교통사고로 크게 다쳐 건국대학교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다. 발인은 2일 오전에 진행하며 장지는 충남 서산에 위치한 가족 납골묘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