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Mnet 이어 ‘뮤직뱅크’도 1위…‘대세’ 향한 발돋움

뉴이스트W, Mnet 이어 ‘뮤직뱅크’도 1위…‘대세’ 향한 발돋움

뉴이스트W, Mnet 이어 ‘뮤직뱅크’도 1위…‘대세’ 향한 발돋움그룹 뉴이스트W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뉴이스트W는 ‘WHERE YOU AT’으로 1위 후보에 올라 갓세븐의 ‘You are’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앞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뉴이스트W는 데뷔 후 첫 1위를 수상했다. 이로써 뉴이스트W는 새로운 ‘대세’ 그룹으로 본격적인 발돋움했다.

1위 발표 후 리더 JR은 소속사와 가족들, 팬클럽 러브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다.

뮤직뱅크에서는 다이아, 하이라이트, 비투비, 태민의 컴백 무대 등으로 꾸며졌다. 다이아는 ‘굿밤’으로 가창력을 뽐냈다. 비투비는 ‘신바람’과 ‘그리워하다’로 복귀를 알렸다.

하이라이트는 ‘CELEBRATE’와 ‘어쩔 수 없지 뭐’로 무대를 압도했다. 솔로로 돌아온 태민은 ‘Love’와 ‘Move’로 팬들에게 인사했다. 

‘프로듀스 101’ 출신 프로젝트 그룹 JBJ는 데뷔 무대를 가졌다. 박재정, 레인즈, 디셈버, BP 라니아, TRCNG, 골든차일드, 노래하는 말괄량이, 마스크, 베이비부, 업텐션, 에이프릴, 케이윌, 해시태그 등이 무대에 올랐다. 

심유철 기자 tladbcjf@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