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대한민국 SNS대상 수상

완주군, 대한민국 SNS대상 수상
전북 완주군은 지난 19일 서울LW컨벤션에서 열린 2017년 대한민국 SNS(Social Network Service)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군은 지난 2015년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5개 SNS채널을  운영하고 이를 통해 군민들의 관심이 높은 군정시책과 각종 교육·행사 정보, 생활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군민과의 쌍방향 소통을 해왔다.

대한민국 SNS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 경제신문이 공동주최하며, 기업·공공기관이 운영하는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대한 활용지수를 측정, 소셜미디어 활용과 소통을 잘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부문별로 시상하고 있다.

군은 콘텐츠의 우수성, 콘텐츠의 스토리텔링화, 네티즌들과의 활발한 소통, 이벤트 개최, SNS 이용자 수, 잠재고객 발굴을 위한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여한 고재욱 완주부군수는 “SNS를 통한 군민 공감과 소통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전북지역 군단위에서 최초로 최우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한 군민과의 소통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완주=김대영 기자 raum1511@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