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마시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출시 外

◎동국제약, 마시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출시. 13일 CJ오쇼핑서 선봬=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는 ‘센텔리안24’의 새로운 이너뷰티(Inner Beauty) 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을 출시한다.

이와 관련 동국제약은 13일 오전 7시15분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은 마시는 앰플 형태로, ‘극나노 콜라겐 펩타이드’ 3200㎎을 함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식품 속 콜라겐은 분자량이 커서 몸 속 흡수가 어려운데 반해, 프리미엄 콜라겐 3200의 콜라겐 펩타이드는 500달톤(머리카락 굵기 10만분의 1크기)으로 미세하게 쪼개져 있어 체내 흡수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기존 출시했던 ‘마시는 콜라겐(펩타이드 3000㎎)’에 비해 콜라겐 함량을 높였으며 비타민C,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오틴, 알로에,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단백질의 일종인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90%를 차지하며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노화, 수면부족,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피부 불균형이 심화되면 콜라겐량도 급감하므로, 흡수율이 좋은 고품질의 콜라겐을 섭취해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유유건강생활 다이어트 보조제 ‘포모라인 L112’, 겟잇뷰티서 소개=유유건강생활 체지방감소 다이어트 보조제 ‘포모라인 L112’가 셀레브리티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뷰티 방송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에서 소개됐다. 

유유건강생활에 따르면 포모라인 L112는 지난 11일 방송된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서 업타운걸 강희재 대표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소개됐다. 부작용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강희재 본인이 4년간 애용한 포모라인을 소개하며 집, 회사, 회식자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포모라인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기존 토킹미러 코너는 거울과 대화하는 형식이었으나 이번 강희재 편은 실시간으로 온라인 유저와 소통하는 느낌으로 구성돼 실생활과 연계된 포모라인의 다양한 복용 장면이 보여졌다.

회사 측은 “포모라인 L112는 섭취한 음식물의 지방을 이온결합을 통해 체외로 배출시킴으로써 지방흡수 억제에 도움을 준다. 주성분인‘폴리글루코사민 L112’는 갑각류의 껍질에서 추출한 D-글루코사민과 N-acetyl글루코사민의 β-1, 4를 결합한 물질로 키토산의 활성형이며 체내에 지방을 흡수하여 체외로 배출시킨다”고 설명했다.

독일 수입정품인 포모라인 L112는 현대백화점, 스타필드 등 백화점 및 쇼핑몰과 국내 1위 대형마트인 이마트, 드럭스토어 부츠 등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

[제약산업 소식] 동국제약, 마시는 ‘프리미엄 콜라겐 3200’ 출시 外◎세노비스, 환절기 건강 위한 기획전 진행…10월 온라인서 최대 20% 가격 할인=세노비스는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와 심한 일교차로 더 꼼꼼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10월 한 달간 ‘환절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세노비스 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온 가족의 환절기 건강을 든든하게 책임져 줄 프로폴리스 제품군을 포함, 연령 및 성별에 따라 엄선된 다양한 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성인용 ‘프로폴리스+’와 어린이용 ‘키즈 프로폴리스’ 등이다. ‘프로폴리스+’는 뉴질랜드산 프리미엄 프로폴리스에 아연을 함유하고 있어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항산화 작용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준 하루 권장 섭취량 최대 함량인 프로폴리스 17mg과 아연 8.5mg은 물론, 국내산 꿀(부원료)까지 한 캡슐에 가득 채워 간편하게 환절기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달 새롭게 출시된 ‘키즈 프로폴리스’는 아이들이 섭취하기에 적합하도록 무알코올 추출방식을 사용한 수용성 형태의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했다. 키즈 프로폴리스는 달콤한 천연 망고향(부원료)과 벌꿀(부원료)을 함유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쓴 맛 없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환절기 기획전에는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과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DHA/EPA)’를 함유한 ‘루테인+오메가-3’,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과 월경 전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 밀크씨슬 추출물 130㎎과 비타민 B군 6종을 한국인 영양소 기준치에 맞춰 한 캡슐에 꽉 담은 간 건강 복합 솔루션 ‘밀크씨슬+’도 선보인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