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경단녀 추가채용·농협캐피탈

OK저축은행이 대전지역 경력단절 여성을 추가 채용한다. 농협캐피탈이 전기공사공제조합과 자동차금융상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OK저축은행, 대전지역 경단녀 20명 추가 채용

OK저축은행이 지난 5~6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대전지역 경력 단절 여성 추가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20명이며 근무 시간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다. 근무 시간과 급여는 조정이 가능하다. 학력·연령·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금융권 근무 경력이 있거나 콜센터 상담접수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오는 25일까지 대전 청년인력 관리센터 홈페이지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금융 이모저모] OK저축銀, 경단녀 추가채용·농협캐피탈농협캐피탈·전기공사공제조합, 자동차 금융상품 MOU

농협캐피탈이 11일 전기공사공제조합과 자동차금융상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협캐피탈은 향후 조합원을 대상으로 오토리스 및 오토론 상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해 비용을 아끼도록 지원한다. 조합은 이번 협약으로 조합원 사업경쟁력 확보와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농협캐피탈은 1만4000여개에 달하는 법인과 개인사업자를 잠재 고객으로 확보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