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승엽 은퇴 앞두고 온·오프라인서 동시 이벤트

삼성 이승엽 은퇴 앞두고 온·오프라인서 동시 이벤트

국민타자 이승엽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펼쳐지고 있다.

다온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 ‘커버스토리’를 통해 다음달 3일 공식 은퇴식이 예정된 삼성 라이온즈 이승엽의 은퇴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구닷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 ‘커버스토리’을 다운 받은 뒤 캠페인 페이지에서 해시태그로 ‘#이승엽응원’을 달아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다온커뮤니케이션은 22일부터 24일까지 대구 동성로에서 열리는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에서도 이승엽 응원 이벤트를 함께 펼칠 예정으로 참여자 중 일부를 뽑아 이승엽 사인볼과 기념포스터 등을 나눠줄 계획이다.

삼성 라이온즈도 공식 은퇴식까지 ‘Good-bye 36 시리즈’를 진행 중이다.

홈런 카드를 현장 관중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한편 팬들이 직접 부른 이승엽 응원가를 모아 은퇴식 당일 전광판을 통해 뮤직비디오로 그의 마지막을 중계할 계획이다.

해시태그 ‘#goodbye36’으로 가족이나 친구, 연인, 반려동물 등과 함께 부른 이승엽 응원가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려주면 된다.

대구=김명환 기자 kmh@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