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는 오늘도' 2차 GV 라인업 공개… 김태리부터 공효진, 김태용 감독까지

'여배우는 오늘도' 2차 GV 라인업 공개… 김태리부터 공효진, 김태용 감독까지

'여배우는 오늘도' 2차 GV 라인업 공개… 김태리부터 공효진, 김태용 감독까지영화 ‘여배우는 오늘도’를 감독한 문소리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이 모인다.

지난 14일 개봉한 ‘여배우는 오늘도’가 라미란, 김선영, 전도연 등 초특급 게스트가 함께하는 GV 1차 라인업 공개 후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 중이다. 15일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배우 김태리, 공효진, 김태용 감독, 류현경, 조은지, 이경미 감독 등이 포함돼있어 큰 관심을 받았다.

먼저 오는 18일 진행하는 GV에는 영화 ‘아가씨’에 이어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로 두 번째 작품을 함께하고 있는 배우 김태리가 참석한다. 19일은 영화 ‘가족의 탄생’으로 인연을 이어온 공블리 공효진과 ‘여배우는 오늘도’ 5인 감독 추천 영상에도 참여한 바 있는 김태용 감독이 모더레이터로 참석해 자리를 빛내줄 예정이다. 20일에는 배우 류현경, 조은지와 영화 ‘비밀은 없다’를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모더레이터로 참여한다.

‘여배우는 오늘도’는 메릴 스트립 안 부러운 트로피 개수, 화목한 가정 등 남들 있는 것 다 있지만, 정작 맡고 싶은 배역의 러브콜은 더 이상 없는 데뷔 18년 차 중견 여배우의 현실을 오롯이 담아낸 작품. 특히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여배우 문소리의 감독/각본/주연작으로 여성으로서의 삶과 직업으로서의 배우, 더불어 영화에 대한 깊은 사랑을 실제 자신이 연기하고, 연출하며 ‘배우 문소리’라는 인물의 스크린 밖 일상과 내면을 경쾌하고 유머러스하게 담은 작품이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