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휴식 중에도 단편 영화 촬영… '미스터리 핑크' 촬영현장 공개

구혜선, 휴식 중에도 단편 영화 촬영… '미스터리 핑크' 촬영현장 공개

구혜선, 휴식 중에도 단편 영화 촬영… '미스터리 핑크' 촬영현장 공개배우 구혜선이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15일 공개된 사진 속 구혜선은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을 질끈 묶고 영화 '미스터리 핑크' 촬영에 임하고 있다.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며 카메라를 모니터링 하는 등 배우가 아닌 연출자로서의 태도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구혜선은 최근 경기도에 위치한 한 식물원에서 단편영화 ‘미스터리 핑크(MYSTERY PINK 구혜선필름X예스프로덕션)’를 제작연출, 하루 동안 모든 촬영 일정을 마무리 짓고 크랭크업 했다. '미스터리 핑크'는 ‘파괴적인 미스터리함’, ‘그것은 당신의 자화상’ 이라는 콘셉트의 약 10분짜리 실험작. 호러 멜로, 스릴러가 섞인 복합 장르물이다. 

양동근과 서현진이 중심축을 이루어 윤다경, 현승민, 박정숙 등 총 5명의 배우가 주연했다. 구혜선의 2014년 장편영화 ‘다우더’에서 함께한 스태프들이 이번에도 그를 도왔다. 

‘미스터리 핑크’는 구혜선이 꾸준히 진행 중인 컬러 프로젝트 일환이다. 구혜선은 지난 1월 ‘순수와 공포, 자유’를 주제로 한 미술 전시 ‘다크 옐로우 (dark YELLOW)’를 개최한 바 있다.  ‘미스터리 핑크’ 역시 극장 스크린이 아닌, 일단 전시를 목표로 제작된 단편영화다. 구혜선은 내년 1월 서울서초동에 있는 예술의전당에서 영화 제작 과정을 전시를 통해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구혜선의 컬러 프로젝트는 ‘색(色)’을 통해 그가 말하고자 하는 복잡미묘한 감정 혹은 자아성찰이다. 배우라는 영역을 떠나 서로에 대한 이해와 소통, 공감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그의 ‘자가 치유(힐링)’ 이기도 하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