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자카르타 공항에서 팬들 환영에 넘어져… 신체 접촉까지" 질서 당부

태연 "팬들 환영에 넘어져… 신체 접촉까지" 질서 당부

태연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자카르타 공항에서 환영 인파에 곤욕을 치렀다. 

태연은 18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공연을 위해 입국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많이 위험한 상황이 있었다"고 전했다. 자신을 환영하러 온 팬들이 몰리면서 바닥에 넘어지고 신체 접촉을 당한 것.

태연은 "오랜만에 도착한 자카르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없었다"며 "우리 다치지 않게 질서를 지키자"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다음은 태연 글 전문.

자카르타 공항에서 수많은 인파에 몰려 발이 엉키고 몸도 엉켜서 많이 위험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바닥에 넘어진채로 벌벌떨고 눈물이 멈추지 않았어요. 

현지 경호원분이 위험해 보였는지 절 뒤에서 번쩍 들어올리셔서 그것 또한 너무 당황스러웠고 놀랐습니다. 

자꾸 뒤에서 옆에서 신체접촉에 긴장했던 상황인지라 질서라는건 찾아볼 수 없었고 기다려주셨던 분들중에 똑같이 넘어지고 다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제 마음이 몹시 좋지 않네요. 

그리고 고의는 아니었겠지만 신체일부 엉덩이며 가슴이며 자꾸 접촉하고 부딪히고 서로 잡아당기고 그 느낌도 참 당황스럽고 제정신을 못차리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랜만에 도착한 자카르타에서 좋은 모습으로 입국 할 수가 없었습니다. 기다려준 팬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제발 우리 다치지않게 질서를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그 누구보다 사랑 많고 정 많고 서로 이해 할 수 있는 우리팬들이니까 오늘일은 해프닝으로 생각할게요. 모두 다 상처받지 않길 바랄게요.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