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쿠첸·이투스네트웍 外

 TLX PASS, 바우드 ‘PLUB’와 콜라보레이션 전개=‘TLX PASS’가 디자인 액셀러레이터 바우드와 제휴를 맺고,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는 크라우드 펀딩에 콜라보레이션으로 참여한다.

스포츠 활동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IT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TLX PASS는 디자인 액셀러레이터 바우드의 블루투스 리시버 ‘PLUB(플럽)’ 구매 고객에게 TLX PASS 이용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얼리버드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TLX 7PASS 이용권을 증정한다. PLUB X TLX PASS 패키지 상품은 PLUB 정품과 넥밴드, TLX 7PASS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9900원으로 시중가 대비 약 63% 저렴하다.

PLUB은 유선 이어폰이나 헤드셋은 연결만 하면 블루투스 통신을 통해 작동, 마치 무선인 것처럼 사용할 있게 만들어주는 블루투스 리시버다. PLUB 본체를 별도 제공되는 넥밴드에 장착해 목에 걸고 다니는 것도 가능하다. TLX PASS는 PLUB의 넥밴드가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활용도가 높다는 피드백을 받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이투스네트웍, '인터내셔널엠’과 MOU 체결=이투스네트웍이 중국 마케팅 전문사 ‘인터내셔널엠'과 왕홍 마케팅 위한 MOU(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투스는 판매 중개하는 브랜드와 상품들을 ‘왕홍’을 통해 전파시켜 중국 판매를 확대하는 한편, 자사의 동대문 매장 상품의 컨텐츠 제작 및 전시 사업인 ‘미디어픽(MEDIAPIC)’의 브랜드화에도 나설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투스는 왕홍 MCN 방송 시 촬영 제품과 장소를 제공하며, 판매 제품의 배송을 맡게되며 인터내셔널엠은 이투스 관련 제품의 왕홍 활용한 컨텐츠 제작과 소셜 채널 및 방송 통한 판매를 전담하게 된다.


쿠첸, 올해 상반기 수주계약 1만1000세대 달성= 쿠첸이 ‘2017년 상반기 전기레인지 수주계약 1만1000세대를 달성했다.

쿠첸의 ‘2017년 상반기 대표 수주 사례는 해운대 최고급 주상복합인 ‘해운대 롯데캐슬 스타’로 4개동, 총 906가구 전 세대에 하이라이트 1구와 인덕션 2구로 이루어진 하이브리드레인지를 수주했다.

‘해운대 롯데캐슬 스타’ 수주는 기본 가스레인지를 전기레인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유상옵션’ 형태로 진행됐던 이전 사례와는 다르게, 기본 적용되는 ‘스펙인’ 형식(Spec-in, 설계 시 주방 가전, 붙박이장 등의 인테리어가 결정된 상태로 판매)으로 공급되어 의미가 크다. 이밖에 쿠첸은  광주 광산구 비아동 ‘첨단 금호어울림 더 테라스’ 460가구 전 세대에도 스펙인 형식으로 전기레인지 수주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에이스침대, ‘HAPPY NEW DAYS Festival’ 진행=에이스침대는 ‘HAPPY NEW DAYS Festival’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 및 스트레스리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사(SESA) 차렵 이불 세트를 증정하며 3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매트리스 케어가 가능한 LG 침구 청소기를 선물한다. 침실을 호텔처럼 연출하는 ‘호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hoo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