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스페셜 MC 강남, 유이와 결별 후 첫 녹화… 강남이 버럭한 이유는

‘라디오스타’에 터보가 떴다!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강남, 유이와 결별 후 첫 녹화… 강남이 버럭한 이유는[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라디오스타’에 터보가 떴다. 터보 김종국-김정남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종국 러버’를 자청한 김정남의 ‘헌정 개인기’인 혼자 추는 탱고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김정남은 김종국을 향해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업(UP)시킨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으로 터보 김종국-김정남-2PM 황찬성-위너(WINNER) 김진우가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열 번째 스페셜 MC로 가수 강남이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터보 김종국-김정남의 ‘라디오스타’ 동반 출연은 이번이 처음. 김종국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터보라는 이름을 23년 간 지켜 온 자부심과 함께, 세계 최초로 전(前)-현(現) 멤버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그룹임을 밝히며 남다른 위엄을 드러냈다.

특히 김정남은 김종국에게 유독 의존적인 모습을 보여줘 MC들을 웃게 만들었다. 김정남은 “전 종국이 없으면 안돼요~”라며 대놓고 애정을 드러내더니 김종국을 위한 헌정 개인기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 김종국은 김정남의 ‘혼자 추는 탱고’ 개인기에 “처음 보는데”라며 신기해했고, 형의 귀여운(?) 춤에 큰 웃음을 지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열 번째 스페셜 MC로 참여한 강남은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서 남다른 활약을 보여줬다고. 강남이 결별 후 처음으로 참여한 녹화에 MC들은 총공격을 펼쳤고, 이에 강남은 ‘버럭’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터보 김종국-김정남의 ‘라디오스타’ 동반 첫 출연 현장은 오는 9일 밤 11시 10분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