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옹성우 "사람들 알아봐주길 바라는 마음에 마스크도 벗고 외출"

'해피투게더' 옹성우 "사람들 알아봐주길 바라는 마음에 마스크도 벗고 외출"

'해피투게더' 옹성우 [쿠키뉴스=이은지 기자] 워너원의 옹성우가 자신의 인기를 체감한 경험담을 털어놨다.

3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전설의 조동아리 코너에는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등이 출연했다. 이날 “인기를 실감하느냐”는 패널의 질문에 강다니엘은 “숙소와 일정만 오가서 밖에 잘 못 나간다. 아직 인기가 실감나지 않는다”고 털어놨다.

이에 옹성우는 워너원 합숙 전날 어머니에게 인기를 보여주기 위해 외출한 경험담을 밝혔다. 옹성우는 "회사 지침도 어기고 마스크를 안 쓰고 어머니와 외출했다"며 "백화점에 갔는데 사람들이 멀리서 긴가민가한 반응을 보이고 가더라. 어머니가 실망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옹성우는 부평 문화의 거리를 일부러 다시 택했다고 밝혔다. 옹성우는 “굳이 야외에서 타코야키를 먹었다. 옆에 여고생 몇 분이 알아봐주셨다. 한 분이 알아보니 주변에서 점점 알아보시더라. 스무명 정도가 알아봤다. 어머니는 멀리서 뿌듯한 표정을 지으셨다”고 말했다.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