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리패키지 ‘러브시티’로 초고속 컴백

나인뮤지스, 다음달 3일 리패키지 ‘러브시티’ 발매

나인뮤지스, 리패키지 ‘러브시티’로 초고속 컴백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러브시티’(Love City)로 초고속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지난 25일 나인뮤지스의 공식 SNS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의 티저 이미지와 사전 홍보 일정표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러브시티’의 제목이 나인뮤지스의 공식색인 중 하나인 보라색으로 연출돼 있다.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에는 오는 27일부터 앨범이 발매되는 다음달 3일까지의 콘텐츠 발표 계획이 기재됐다.

나인뮤지스는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일정표에 따르면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 포인트 안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히 오는 29일 개최되는 나인뮤지스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리마인’(RE:MINE)에서 신곡 ‘러브시티’의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나인뮤지스가 콘서트와 신곡 공개를 앞두고 바쁜 일정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본격적인 8월 대전에 나인뮤지스가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멜로디와 청량한 가사가 담긴 신곡 ‘러브시티’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은 오는 다음달 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