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단신] GS샵, N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쇼핑 단신] GS샵, NS홈쇼핑, 롯데홈쇼핑

GS샵, 복합비타민 센트룸 온라인 판매 

GS샵은 24일부터 세계 판매 1위 복합비타민 ‘센트룸’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 ‘센트룸’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 화이자의 복합비타민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암 치료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세계적으로 매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GS샵은 화이자 제약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몰 최초이자 단독으로 ‘센트룸’을 판매한다. 이번에 GS샵에서 론칭하는 ‘센트룸 젠더’는 성별, 연령에 따른 필요 영양소를 고려하며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센트룸 포 맨(남성용), 포 우먼(여성용), 실버 포 맨(중장년남성용), 실버 포 우먼(중장년여성용) 4종이며 본품 2개 구성을 5만4000원에 판매한다. ‘센트룸 포 맨’은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이 강화됐으며, ‘센트룸 포 우먼’은 알파 토코페롤 소실율이 남성에 비해 높아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이 필요한 여성용으로 비타민 C, E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NS홈쇼핑,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 판매  

NS홈쇼핑이 25일 오후 7시 35분에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김치'는 최상급의 100% 국내산 농산물을 원재료에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특별한 다시마육수와 노하우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김치다. 지난 5월 첫 방송 이후 5회 방송 동안 전회 완전 매진을 기록한 메가 히트상품이다. 지난 5회 방송에서 판매된 수량만해도 2만6500여 세트에 이른다.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최상급의 원재료 확보와 품질 유지를 위해 4주만에 판매 방송을 편성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빅마마 이혜정의 맛있는 포기김치 11Kg을 4만5900원에 판매하고, ARS 자동주문 시 1000원이 할인된다. 한편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는 매주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하는 NS홈쇼핑의 식품전문 특화 프로그램 '빅쇼'에 출연하며, 매주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직접 방문하며 상생관계 강화 

롯데홈쇼핑은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소통을 통한 상생 협력관계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 21일,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한 강철규 경영투명성위원회 위원장, 정윤상 생활부문장 등 롯데홈쇼핑 관계자들이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생활가전 제조업체인 ㈜오토싱을 방문했다. 이 자리에서 직접 롯데홈쇼핑과의 거래 과정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협력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생산 전 과정을 둘러보며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오토싱 관계자들과 함께 신상품, 트렌드, 협업사항 등 차기 시즌에 대한 의견들을 공유하는 자리도 가졌다. 이외에도 중복을 앞두고 파트너사 직원들이 무더운 날씨에도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직원 휴게실에 서큘레이터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 대표이사는 지난 3월 롯데홈쇼핑에 취임한 이후 파트너사 간담회에 연이어 참석하고, 자금지원, 해외 진출 지원 등 동반성장 지원제도를 강화하며 상생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kuh@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