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라비오뜨, 네이처리퍼블릭, CJ오쇼핑

[뷰티 단신] 라비오뜨, 네이처리퍼블릭, CJ오쇼핑

라비오뜨,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매진 대란 

라비오뜨가 21일부터 오프라인 전 매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한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뉴이스트 종현X민기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전국 매장 구매고객 대상으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됐다. 일반 브랜드숍을 비롯 백화점, 편집숍을 포함한 전국 라비오뜨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브로마이드를 증정했다. 전국 매장에서는 오픈 시간 전 새벽부터 수백명이 몰렸으며 일부 매장은 시작 후 1시간도 안되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온라인에서는 단독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화보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주문 폭주, 초당 동시접속자수 십 만 명 등으로 서버가 마비됐다. 라비오뜨는 뉴이스트 김종현과 최민기의 TVCF를 오는 8월에 공개하며 순차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엑소와 함께한 알로에베라 수딩젤 영상 조회수 흥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바이럴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누적 조회수 47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1일 오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리집에 EXO가 A/S(Aloe Soothinggel) 왔다’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EXO가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물하기 위해 팬들을 직접 찾아간다는 스토리로 꾸며졌다. 영상 속 EXO 멤버들은 훈훈하고 남자다운 매력의 딜리버리 맨으로 변신했으며, 그들의 깜짝 방문에 놀란 팬의 모습이 흥미롭게 그려졌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SNS 좋아요와 댓글 수 1만 개 달성 시 메이킹 영상을 추가로 공개하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각각 영상 캡처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알로에 수딩젤 스페셜 세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CJ오쇼핑 셉, 리퀴드 스티커 네일 출시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SEP(셉)’이 새로운 개념의 네일 뷰티 제품 ‘리퀴드 스티커 네일’을 새롭게 내놨다. 이 제품은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네일 리무버 없이 스티커처럼 간편하게 떼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 컬러인 레드를 중심으로 20대가 선호하는 18개의 컬러를 선별했다. 벤젠 등 석유계 용제가 들어가지 않아 냄새와 독성이 적다. 다른 SEP 제품들과 같이 이 제품 또한 화장품에 이용되어 논란이 된 파라벤이나 탤크 등 10가지 이슈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오메가3, 비타민E, 콜라겐 등이 함유된 SUPER X COMPLEX™의 항산화 성분이 손톱과 피부를 더 건강하게 해주며, 워터베이스로 제조돼 발림성이 좋고 5분 만에 마르는 속건성을 자랑한다. SEP은 이 제품을 미국 명품판매 1위 백화점인 ‘노드스트롬(NORDSTROM)’의 온라인몰과 일본 대형 체인양판점 ‘LOFT(로프트)’ 30개 지점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오는 8월 1일 정식 출시에 앞서 24일부터 SEP 홈페이지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가격은 개당 1만 5000원.


kuh@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