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소식] 한국존슨앤드존슨, 푸르메재단에 재활치료기금 1004만원 기부 外

[쿠키뉴스= 조민규 기자] 한국존슨앤드존슨은 푸르메재단에 어린이재활병원 후원금과 직원들이 직접 꾸민 치료교구 ‘마라카스’를 전달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김광호)은 국내 최초의 통합형 어린이 재활병원인 ‘푸르메 어린이재활병원’의 운영에 힘을 보태고 장애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에 위치한 푸르메재단에 1004만원을 기부했다. 아동 재활에 힘쓰는 어린이재활병원을 응원하기 위한 ‘1,004만원 기부’는 올해 3년째를 맞았다.

또 한국존슨앤드존슨 임직원 120여 명은 최근 전 직원이 봉사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의 달(Volunteer Month)’을 맞아 장애어린이들의 치료교구로 쓰이는 ‘마라카스’를 알록달록하게 색칠하거나 무늬를 그려 넣어 꾸미는 활동을 진행했다. 

직원들의 정성을 담아 꾸민 치료교구는 재활 치료를 받는 아이들을 위해 기부금과 함께 재단에 기부됐다. ‘마라카스’는 손잡이를 잡고 흔들면서 소리를 내는 악기로 장애어린이들의 음악치료나 놀이치료에서 많이 사용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존슨앤드존슨 김광호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장애어린이의 건강 증진을 위한 푸르메재단 사업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특히, 전 직원이 함께 치료교구를 꾸미면서 장애어린이의 재활과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봉사의식도 자연스럽게 고취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의미가 더욱 깊다”고 말했다.

푸르메재단 백경학 상임이사도 “장애어린이들을 위한 소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셔서 감사 드린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장애어린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치료받고 행복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재단에서도 보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푸르메 어린이재활병원은 작년 4월 정식 개원했으며, 장애어린이들의 재활 치료와 사회복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화학, 이브아르 볼륨 제품군 앞세워 아시아 필러시장 공략= LG화학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21일부터 23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린 ‘IMCAS Asia 2017’(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Asia 2017)에 골드 스폰서로 참가했다.

이브아르는 영향력 있는 미용성형학회 중 하나인 IMCAS Asia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해 부스 전시를 비롯해 심포지엄, 카데바 시연 등 이브아르의 우수한 제품력과 이브아르 시술법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브아르는 심포지엄에서 볼류마이징이 필요한 아시아 환자들에게 적합한 ‘이브아르 볼륨 플러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안전성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 라이브 시연을 통해 이브아르 볼류마이징 효과를 보여줘 학회에 참석한 많은 의료진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LG화학에서 이브아르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박희재 담당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아시아 미용성형 시장에서 특히 볼류마이징 분야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은데 25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는 이브아르 볼류마이징 제품군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브아르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미용성형학회에 꾸준히 참가해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볼류마이징 제품군을 앞세워 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IMCAS Asia 2017에는 2000명 이상의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석해 아시아 미용성형 시장의 중요성과 최신 미용성형 시술 트렌드 등 정보를 공유했다. 

[제약소식] 한국존슨앤드존슨, 푸르메재단에 재활치료기금 1004만원 기부 外◎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 ‘헬스닷gsk’, GSK 15개 브랜드 학술정보 제공= GSK 한국법인(홍유석 사장)은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에 아보다트 남성형 탈모증(Avodart Androgenetic Alopecia), 볼리브리스(Volibris), 아바미스(Avamys), 누칼라(Nucala) 등 4개 브랜드의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헬스닷gsk은 기존에 공개했던 렐바(Relvar),  아노로(Anoro), 트리멕(Triumeq), 로타릭스(Rotarix), 아보다트 전립선 비대증(Avodart BPH) 등의 11개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브랜드의 학술 정보를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헬스닷gsk는 GSK가 제약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을 위해 영업 및 마케팅 방식에 변화를 추구하는 방식의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정보의 접근성을 넓히기 위해 지난 2016년 10월에 오픈한 디지털 정보 교류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을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약 460페이지에 달하는 GSK의 제품 정보 및 질병 정보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열람할 수 있다.

GSK는 이번 컨텐츠 리뉴얼에 이어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올 상반기에만 1만2000명 이상의 보건의료전문가들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GSK 웹 기반 심포지엄 서비스인 ‘GSK온에어(On-Air)’의 경우 업계 최초 웨비나 전용 스튜디오를 완비해 새로운 스타일의 심포지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중으로 자사 고객지원센터 및 담당 GSK  직원과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를 출시해 양질의 개인화된 서비스를 풍성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헬스닷gsk를 통해 국내 보건의료전문가들은 ▲GSK의 제품정보 및 질병정보 관련 최신 자료 ▲복약지도 안내서 및 질환 FAQ 등 환자교육자료 ▲GSK가 주관하는 국내외 온라인 세미나 ▲Email  뉴스레터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kioo@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