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논술·면접·NCS 대비 ‘시사상식 7월호’ 출간

[쿠키뉴스=이은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매달 가장 중요한 국내외 시사이슈와 최신상식을 선별해 정리한시사상식월간지를 출간중이다.

매월 온라인서점 시사 상식 분야 베스트셀러를 유지중인시사상식은 지난 6월호도 알라딘시사/상식분야 6월 셋째주 주간베스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7월호에서는 가장 뜨거운 논란 거리인정부의 사상 첫 일자리 추가경정예산 편성국방부의 사드 보고 의도적 누락 파문을 다뤘다. 이외에도 분야별 최신상식으로이낙연 국무총리 임명동의안 가결트럼프 파리협정 탈퇴등을 실었다.에듀윌, 논술·면접·NCS 대비 ‘시사상식 7월호’ 출간

이 책은 취업준비생들이 시사상식을 취업 시험과 연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필기시험 대비를 위한 최신시사와 기초상식 문제부터 기출복원 문제까지 제공해 일반 기업 및 공기업 필기시험에 실전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논술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이슈도 제공한다. 원고지를 함께 제공해, 취업준비생들은 실제 논작문 시험처럼 연습할 수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 KBS한국어능력시험 등 각종 자격증 관련 문제풀이도 포함됐다.

특히 이번 7월호는 창간 6주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 상반기 핫 이슈를 총 집합한한 눈에 보는 2017 상반기 이슈책자와 삼성부터 한국전력공사까지 NCS를 완벽 파악할 수 있는 ‘2017년 상반기 10대 기업 인적성 기출 분석도 증정한다. 이와함께 시사상식 무료인강과 무료 어플리케이션도 활용 지원한다.

dldms8781@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