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해리브롬튼·레뱅드매일·생활맥주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해리브롬튼, ‘해리브롬튼 런던아이스티’ 7월 출시=해리브롬튼이 알코올을 뺀 해리브롬튼 런던아이스티를 오는 7월 선보인다. 해리브롬튼은 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칵테일 아이스티로 손으로 수확한 찻잎으로 우려낸 블랙티와 수제 보드카를 블랜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찻잎은 케냐의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의 2000m 고도에서 재배되는 것으로 상처가 없는 여린 잎만을 사용해 깊은 풍미를 가지고 있다. 해리브롬튼의 알코올 도수는 4%로 적절한 탄산과 균형 잡힌 산미로 해산물 요리나 기름진 육류에 어울린다.

레뱅드매일, ‘코리아와인챌린지 2017’ 30여개 부문 수상=레뱅드매일이 제13회 코리아와인챌린지 2017에서 총 30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올해 13주년을 맞는 코리아와인챌린지는 국내외 저명한 소믈리에와 와인 전문가들의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엄정한 심사를 거쳐 우수한 와인을 선발한다. 국내 유일의 와인 경쟁 대회로 올해는 전 세계 23개국에서 총 810종의 와인으로 역대 가장 다양한 국가에서 와인이 출품됐다. 레뱅드매일은 베스트 국가 와인 1, 금메달 6, 은메달 13, 동메달 10개를 획득했다.

생활맥주,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성료=생활맥주가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와 함께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행사를 진행했다. 스노우피크가 캠핑 문화 확산을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설봉제에 참가한 생활맥주는 비어 테이스팅 클래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현재 생활맥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걸작IPA, 강남페일에일, 모카스타우트, 헤페바이젠 생활밀착 등 IPA부터 밀맥주, 페일에일, 흑맥주까지 다양한 주종을 설명과 함께 제공했다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