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쿨푸드·KFC·엔제리너스 外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쿨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SF이노베이션 스쿨푸드와 스쿨푸드 딜리버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스쿨푸드의 대표 메뉴들을 모바일을 통해 구입·선물할 수 있게 됐다. 스쿨푸드는 다음 달 5일부터 11일까지 총 3500장의 모바일 상품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스쿨푸드의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스쿨푸드 딜리버리의 ‘베스트 세트2’ 메뉴 주문 시 각각 30%, 4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KFC, ‘판타스틱 커플’ 프로모션=KFC가 2가지 치킨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판타스틱 커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6조각 중 2가지를 골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 ‘조인성 팬 사인회’ 모집 이벤트=엔제리너스가 오는 6월 2일 전속 모델 ‘조인성 팬 사인회’에 참석할 팬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4일부터 30일까지 엔제리너스 공식 페이스북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함께 응모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6월 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엔제리너스 석촌호수점에서 진행되는 시음회와 사인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마노핀, ‘컬러풀 킹 에이드’ 출시=마노핀이 색감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컬러풀 킹 에이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기존의 그란데 사이즈 보다 한 단계 더 큰 용량의 킹 사이즈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풀 킹 에이드는 블루 레몬에이드 ‘블루킹’, 열대과일 맛의 ‘핑크킹’, 블랙커런트 베리 맛을 살린 ‘블랙킹 3종이다. 가격은 모두 2800원이다.

bhc, 카카오톡과 고객감사 이벤트=bhc가 카카오톡과 함께 선크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bhc를 친구로 추가한 후 bhc 신메뉴인 곡물치킨 ‘치바고’와 갈릭치킨 ‘치레카’를 비롯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등록된 bhc 치킨 메뉴 한 마리를 주문하면 된다. 할인 적용 금액은 3000원이며, 기존 카카오톡을 통해 모든 브랜드에 사용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소지한 고객은 최대 5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는 제품 주문 고객에게 토미노리사의 ‘마이써니 퍼펙팅 선블럭’을 증정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되며 총 3만3333개 한정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넥센·NC 경기 초청 이벤트=도미노피자가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넥센과 NC 경기를 기념해 31일까지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2017 KBO리그와 함께하는 행사로 도미노피자 고객을 KBO리그 경기에 초대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총 150명에게 넥센·NC경기 입장권 2매와 피자 상품권 1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