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동아쏘시오홀딩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박카스 후원 外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박카스 후원=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는 24일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동대문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민경원)과 박카스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아쏘시오홀딩스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후원 협약에 따라 매주 수요일을 ‘박수데이’로 정해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께 동아제약의 박카스 500병을 제공한다. 박수데이는 ‘박카스와 함께하는 수요일’의 줄임말로 피로회복과 자양강장 등의 효과가 있는 박카스를 마시고 치매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박수치기를 생활화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동대문구노인종합복지관은 2003년에 개관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보람찬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행사, 평생교육 및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마데카솔,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한 신규 TV-CF 공개=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예능대세 양세형을 모델로 ‘옛솔, 칫솔, 마데카솔’이라는 재미있는 카피를 활용한 ‘마데카솔’의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이번 CF에서는 2017년 마데카솔 광고모델로 발탁된 양세형이 삼촌 역할로 등장해 ‘마데카솔’의 강점과 효능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옛솔, 칫솔, 마데카솔’, ‘상처났솔, 새살 솔솔, 다 나았솔’과 같이 ‘솔’로 끝맺는 단어나 문장을 반복적으로 배치해 ‘상처 치료 후 새 살이 나도록 돕는다’는 제품의 특장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양세형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말투로 표현해 CF에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양세형씨는 요금 대세 개그맨답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모든 대화를 ‘솔’로 마무리하는 순발력을 보여주는 등 관계자들을 즐겁게 했다”며 “지금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서 마데카솔 CF 메이킹 영상을 통해 양세형씨의 미니 인터뷰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약산업 소식] 동아쏘시오홀딩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박카스 후원 外◎리쥬란, 일본 의료진 대상 ‘최신 지견’ 공유=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열린 제105회 일본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 특별 세션을 통해 일본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에 대한 최신 시술 증례와 주 성분 폴리뉴클레오티드(PN) 주입을 통한 피부 수복 효과 등에 대한 지견을 공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일본의 안면미용시술 시장은 2020년까지 약 10% 대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우리나라 기업들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 및 현지 인지도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재생의학 관련 DNA 최적화 특허 기술(DOT 기술)을 보유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국내에서 쌓아온 다양한 시술 증례 및 임상 결과를 일본 현지 의료진과 공유하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며, 안전성을 기반으로 한 시술 인지도 및 신뢰도 확보에 시동을 걸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일본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 참가에 앞서, 지난 달 일본 도쿄에서 130여 명의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일본 심포지엄’을 진행하기도 했다.

회사 관계자는 “안전성과 자연스러운 미용 시술 결과에 관심이 높은 일본 시장에서 자사의 PN 성분 의료기기 ‘리쥬란’을 활용한 미용 시술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보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리쥬란®에 대한 신뢰도 및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 힘쓸 것이며, 현지 환자 및 의료진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재생의학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