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환-김태균 설전 빌미, 삼성-한화 ‘2연속 벤치 클리어링’

윤성환-김태균 설전 빌미, 삼성-한화 ‘2연속 벤치 클리어링’[쿠키뉴스=문대찬 기자] 벤치 클리어링으로 주말 그라운드가 아수라장이 됐다.

2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7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한화 이글스의 6차전에서 벤치 클리어링이 일어났다. 이에 4명의 선수들이 퇴장 당하는 불상사가 벌어졌다.

발단은 한화가 1대0으로 리드한 3회말 2사 3루 상황에서 김태균이 삼성 선발투수 윤성환의 투구에 몸을 맞으면서 시작됐다. 이 때 1루로 걸어가던 김태균과 윤성환이 설전을 벌였다.

윤성환이 마운드에서 내려오고 김태균 역시 마운드로 걸어가자 양 팀 선수단이 그라운드로 뛰어 나왔다. 다행히 큰 충돌 없이 모두 벤치로 돌아가 상황이 일단락되는 듯 했다. 

그런데 윤성환이 후속 타자 윌린 로사리오에게도 몸 맞는 볼을 던졌다. 이에 양 팀 선수단이 그라운드로 뛰쳐나와 충돌했다. 한화 선발 투수 카를로스 비야누에바까지 흥분을 주체 못하고 윤성환에게 달려들면서 그라운드는 아수라장이 됐다. 

결국 상황이 정리된 이후 심판진에 의해 선발투수 윤성환과 비야누에바가 모두 퇴장 당했다. 삼성 페트릭과 정현석에게도 퇴장이 선언됐다.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