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송중기-남궁민 카메오 출연 스틸컷 공개

‘맨투맨’, 송중기-남궁민 카메오 출연 스틸컷 공개

‘맨투맨’, 송중기-남궁민 카메오 출연 스틸컷 공개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배우 송중기, 남궁민의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출연 스틸컷이 공개됐다.

18일 '맨투맨' 제작진은 9, 10회에 카메오로 깜짝 등장하는 송중기, 남궁민의 스틸컷을 차례로 공개했다.

송중기는 ‘맨투맨’ 9회에 은행원 역으로 깜짝 출연해 고객으로 은행을 찾은 김설우(박해진), 여운광(박성웅)과 호흡을 맞췄다. 공개된 사진에는 단정하게 은행원 복장을 입고 모니터로 업무를 보고 있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겼다.

남궁민은 SBS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맡은 역할 이름인 남규만으로 10회에 등장해 뻔뻔한 연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웃는 표정의 남궁민이 무표정의 박해진과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송중기는 KBS2 '태양의 후예'에서 함께한 김원석 작가, 남궁민은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연출한 이창민 PD와의 의리로 촬영에 나섰다.

'맨투맨' 제작진은 "송중기와 남궁민이 카메오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든든한 지원사격을 해줬다"며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친 두 사람의 깜짝 변신과 배우들과의 유쾌한 호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된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맨투맨' 9회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