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디아지오코리아·보해양조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디아지오코리아, ‘스미노프 아이스톡’ 출시=디아지오코리아가 탄산주 스미노프 아이스톡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스미노 아이스 멜론톡’과 ‘스미노 아이스 애플톡’으로 출시되며 특히 멜론향은 국내 탄산주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향이다. 스미노프 아이스톡은 최근 출시된 스미노프 아이스 병 제품과 비교해 도수는 5.2도에서 4도로 낮췄으며 캔 용기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보해양조, ‘보해의 날’ 행사 개최=보해양조가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오는 29일 보해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보해는 보해의 날 행사를 위해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티켓 1400장을 구매해 임직원과 시민들에게 전달했다. 올해는 보해양조 전속모델인 아이돌그룹 ‘걸스데이’가 행사장을 직접 찾아 시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특히 잎새주 모델인 혜리가 시구자로, 같은 그룹 멤버인 민아는 시타자로 나선다. 경기에 앞서 4번 출입구 앞에서는 오후 3시 40분부터 50분동안 선착순으로 걸스데이 팬사인회가 열린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통해 스카이박스 이용권, 기아타이거즈 홈경기 티켓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