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아울렛 엑스코점, 5주년 기념 페스티벌 '풍성'

NC 아울렛 엑스코점, 5주년 기념 페스티벌 '풍성'[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NC 아울렛 엑스코점은 개점 5주년을 맞아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NC 엑스코점 5주년 기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주요행사는 경품이벤트와 구매사은 이벤트로 인기 최고인 100% 당첨 럭키박스이벤트와 패션, 리빙, 식품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할인혜택을 주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브랜드 데이 및 한정행사 등을 진행한다.

28일부터 7일간 열리는 5주년 감사 경품이벤트는 이랜드 상품권과 제주 켄싱턴호텔 이용권, GS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이랜드외식 상품권 등의 경품 추첨행사가 진행되고, 29일 선착순 300명에게 단 하루 100% 당첨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열린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 김유정 작가 그림 에코백과 선물과 하나카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카놀라유 증정. 55일 어린이날 방문고객께 캐릭터 부채를 무료 증정한다.

특히 29일에는 이랜드 NC 브랜드 전 품목 20% 단 하루 세일과 함께 5주년 축하 특별 이벤트로 키다리삐에로와 요술풍선 무료체험, 캐리커처 무료체험, 네일아트 무료체험 등 다양한 부대해사도 함께 진행한다.

스페셜 이벤트는 동아-대구은행카드 10/20만 원 이상 구매 시 이랜드상품권 5천원, 1만원 증정 행사와 KB국민/롯데/하나외환카드 7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도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1층 야외행사장에서는 대구 클로버와 함께하는 사랑의 자선 바자회가 29, 30일 양일간 열린다.

 kimksu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