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실시

동국제약,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 실시[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공동으로 ‘훼라민큐(Q)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여성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는 중년여성의 건강을 주제로, 홈플러스 잠실점(6월19일), 경기하남점(7월13일), 강동점(8월10일) 문화센터에서 1일 특강 형태로 진행된다.

쿠킹클래스에서는 여성 갱년기 질환에 대한 정보와 적극적인 관리 필요성을 전달하고, 요리 연구가와 함께 갱년기에 좋은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또한 훼라민큐의 주요 성분 중 하나인 ‘서양승마(블랙코호시)’의 효능에 대해서도 살펴본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대한민국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점의 강좌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했던 훼라민큐와 함께하는 중년여성 건강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들 반응이 좋아 다시 개최하게 됐다. 그동안 방치하거나 참아왔던 여성갱년기에 대한 질환 정보도 얻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건강요리 레시피도 배워가는 알찬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