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스테이션’시즌1, 음반으로 재탄생… 총 57곡 수록

SM ‘스테이션’시즌1, 음반으로 재탄생… 총 57곡 수록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52주 대장정을 마친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 시즌1이 음반으로 재탄생된다.

‘스테이션’ 시즌1을 총망라한 컴필레이션 앨범 ‘S.M 스테이션 시즌1’(S.M. STATION Season 1)은 다음달 6일 발매된다. 지난해 2월 3일 ‘스테이션’의 탄생을 알린 태연의 ‘레인’(Rain)부터 지난 2월 3일 시즌1의 대미를 장식한 수호와 송영주의 ‘커튼’(Curtain)까지 지난 1년간 ‘스테이션’을 통해 발표된 곡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던 히트곡을 포함한 52곡을 비롯해 태연 ‘비밀’(Secret), 알레소와 첸의 ‘이어스’(Years) 중국어 버전, 엠버와 루나의 ‘하트비트’(Heartbeat) 영어버전, 엠버와 루나의 ‘웨이브'(Wave) Xavi&Gi 버전, 펀치 ’나의 외로움이 너를 부를 때‘ OST 버전 5곡이 보너스 트랙으로 실린다. 앨범은 총 57곡, 4장의 CD로 구성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스테이션’ 시즌1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작업 비하인드 컷을 담은 포토북도 함께 수록된다.

‘스테이션’ 시즌1은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 브랜드, 방송 등 예측 불가한 협업으로 폭넓은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호응을 얻었다.

‘S.M 스테이션 시즌1’은 다음달 6일 온·오프라인 서점과 음반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