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신곡 '메이크 미 러브 유'로 음원차트 물들일까

태연, 신곡 '메이크 미 러브 유'로 음원차트 물들일까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가수 태연이 정규 1집 ‘마이 보이스’(My Voice) 디럭스 에디션으로 돌아온다.

다음달 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첫 번째 정규앨범 수록곡에 ‘메이크 미 러브’(‘Make Me Love You) ‘아이 블레임 온 유’(I Blame On You) ‘커튼콜’(Curtain Call) 등 신곡 3곡과, ‘일레븐일레븐’(11:11)을 포함한 총 17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타이틀곡 ‘메이크 미 러브 유’는 가볍고 잔잔한 사운드와 태연의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룬 팝 리듬앤블루스 노래다. 소속사 측은 “마법 같은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봄과 잘 어울리는 만큼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함께 수록된 ‘아이 블레임 온 유’는 피아노 선율과 웅장한 스트링 악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기다림을 고백하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 ‘커튼콜’은 태연이 읊조리듯 부르는 마지막 소절과 이후에도 이어지는 멜로디의 여운이 인상적인 노래다.

더불어 태연은 지난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매력적인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연의 정규 1집 ‘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은 다음달 5일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