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2017 서울모터쇼 참가

혼다, 2017 서울모터쇼 참가[쿠키뉴스=이훈 기자] 혼다코리아가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라는 주제로 오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혼다는 ‘자동차의 한계를 넘어선(Beyond Automobile) 기술의 혼다’라는 부스 콘셉트 아래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범용 제품까지 전시한다. 이를 통해 모빌리티 전 영역에 걸쳐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의 역사를 써 온 혼다의 철학을 담아낸다.

이와 함께 혼다의 대표적인 모터쇼 문화인 혼다 큐레이터 프로그램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운영된다. 혼다 큐레이터는 2013년 혼다가 국내 모터쇼에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의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제공하는 전문가다. 큐레이터 라인업 라이브 쇼 실시간 SNS 생중계, 딜러 큐레이터 도입 등으로 더욱 강력해진 혼다 큐레이터 프로그램은 이번 모터쇼에서 새로운 전시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특히 혼다는  VTEC Turbo엔진 탑재로 더욱 새롭고 완벽하게 거듭난 All New CR-V Turbo를 처음으로 국내에 공개한다. All New CR-V Turbo는 최대 출력 193마력, 최대 토크 24.8kg.m로서 출발시와 중고속 영역에서의 가속성능이 월등히 향상되어 일반도로 외 아웃도어까지 거침없는 주행성능은 물론, 고속도로 연비가 리터당 13.6km로 탁월한 연비성능을 발휘한다.

혼다의 독자적인 슈퍼스포츠카 NSX와 친환경 제로 에미션(Zero Emissions) 수소연료전지차 클래리티 퓨얼 셀(CLARITY FUEL CELL)도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혼다의 어스 드림 테크놀로지(Eath Dreams Techonlogy)’가 반영된 스포츠 하이브리드 SH-AWD을 탑재하여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슈퍼스포츠카 NSX와 1회 충전으로 제로 에미션 차량 중 최장거리인 589km를 주행할 수 있는 선구적 수소연료전지차 클래리티 퓨얼 셀은 혼다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친환경 비전을 경험할 수 있는 모델로 모터쇼를 찾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잡아 끌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번 전시에서는 혼다의 모빌리티 기술이 집약된 다양한 판매 차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월드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 ‘파일럿’, ‘HR-V’는 물론 최근 국내 출시된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전시되며 All New CR-V와 파일럿을 활용해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hoo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