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본도시락·던킨도너츠·떡담 外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본도시락, 부추제육볶음 도시락 30% 할인 이벤트=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이 ‘부추제육볶음 도시락’을 30% 할인 판매한다.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 7400원의 부추제육볶음 도시락을 30% 할인된 가격인 51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모바일 상품권은 7000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던킨도너츠, ‘딸기 도넛 3종’ 출시=던킨도너츠가 딸기페스티벌 컨셉으로 ‘스트로베리 츄이스티’,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 ‘스트로베리 레밍턴’ 등 3종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츄이스티는 딸기의 맛과 향을 담은 핑크빛 츄이스티 도넛으로 가격은 1500원이다. ‘잼있는 딸기 크리미 도넛’은 프리미엄 잼 브랜드 재미스(JAMMY'S)의 딸기잼과 딸기크림을 넣은 도넛으로 1600원이다. ‘스트로베리 레밍턴’은 부드러운 딸기 스펀지 케이크에 코코넛을 입힌 베이커리 제품으로 가격은 2300원이다.

떡담, 예비 부부 위한 답례떡 시식 진행=떡담이 결혼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답례Ejr 시식 해아를 진행한다. 이번 답례떡 시식 행사는 최근 결혼식 답례품으로 떡이 이용되는 사례가 늘면서 예비부부들에게 떡담의 떡을 알리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시식 참여 방법은 청첩장을 가지고 전국 각지의 떡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행사에 참석한 예비부부들에게는 떡담의 명품 오메기떡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