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낙낙(KNOCK KNOCK)’ 공개 직후 8개 음원 차트 올킬

트와이스, 신곡 ‘낙낙’ 공개 직후 8개 음원 차트 올킬

트와이스, 신곡 ‘낙낙(KNOCK KNOCK)’ 공개 직후 8개 음원 차트 올킬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낙낙(KNOCK KNOCK)’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20일 0시 발매된 ‘낙낙’은 이날 오전 8시 기준 8개 국내 음원차트 정상에 올라 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낙낙'은 신나는 하우스비트 음악으로 트와이스의 발랄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12시가 되면 닫혀요. 조금만 서둘러줄래요' 등의 가사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귀여운 외침을 전한다.

20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스페셜 앨범 '트와이스코스터 : 레인 2(TWICEcoaster : LANE 2)'에는 타이틀곡 ‘낙낙’을 비롯해 총 13개 트랙이 수록돼 있다.

두 번째 트랙 '녹아요'는 편안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으로 팬들을 사랑하는 트와이스의 마음을 연인과 떨어지기 싫어하는 아쉬움에 빗댄 노래다. ‘녹아요’도 네이버 뮤직, 지니뮤직, 엠넷 등 음원차트에 2위로 진입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20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낙낙 헬로, 원스(KNOCK KNOCK HELLO, ONCE)'를 생중계한다. 새 음반으로 돌아온 트와이스의 근황 토크와 함게 게임, 신곡 가창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