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16년 만에 가요방송 등장… 커플·기사도 등 추억의 곡 열창

젝스키스, 16년 만에 가요방송 등장… 커플·기사도 등 추억의 곡 열창[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젝스키스가 16년 만에 음악방송에 얼굴을 비쳤다.

젝스키스는 4일 인기가요에서 새 앨범 ‘2016 Re-ALBUM’의 트리플 타이틀곡 ‘커플’과 ‘기사도’, ‘연정’ 세 곡 모두를 선보였다. 히트곡을 재녹음해 꾸려진 앨범인 만큼 과거의 모습과 비교해보는 데에도 흥미를 돋웠다.

이날 젝스키스는 16년여 전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들은 세련되게 편곡된 노래들을 부르며 변함없는 기량을 발휘, 과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인기가요’는 젝키의 컴백과 더불어 과거의 음악방송을 재해석한 무대 구성도 준비했다. LED 영상 등 현란한 최첨단 장비 없이, 오직 조명 쇼만으로 방송을 꾸밀 예정. 가수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더 부각시키는 세련된 무대를 만든 것.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인기가요’ 표 걸그룹 써니걸스의 두 번째 무대도 전파를 탔다. ‘인기가요’만의 스페셜 음원 프로젝트 ‘인기가요 뮤직크러쉬’ 2탄으로 기획된 유닛 써니걸스(여자친구 은하, 우주소녀 성소, 오마이걸 유아, 구구단 나영, 모모랜드 낸시)는 지난주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dn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