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MAMA 신인상, 그룹 아이오아이·NCT127 나란히 수상

2016 MAMA 신인상, 그룹 아이오아이·NCT127 나란히 수상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와 NCT127이 가 나란히 신인상을 수상했다.

2일 오후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는 2016 Mnet Asian Music Awards(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이하 2016 MAMA)가 열렸다.

여자신인상을 수상한 아이오아이는 “항상 변치 않는 큰 사랑과 행복한 추억 주시는 팬들에게 감사하다. 이 순간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이오아이를 시작할 때 목표가 신인상을 받고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것이었는데, 덕분에 좋은 마음으로 집에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남자신인상을 받은 NCT127은 무대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NCT127의 태용은 “평생 한 번밖에 받을 수 없는 신인상을 수상해서 정말 영광이다”라며 “감사한 분들이 너무 많다. 우선 이수만 선생님 정말 감사드린다. 뒤에서 항상 고생해주시는 스태프 여러분과 NCT 모든 동료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중한 팬들에게 감사드린다.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열심히 해서 최고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J E&M이 주최하는 MAMA는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출발했다. 2009년 MAMA로 확대돼 2010년부터 해외에서 개최되고 있다.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