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G-FAIR KOREA 전시회 참가

하우동천 질경이, G-FAIR KOREA 전시회 참가[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오는 29일까지 열리는 2016 G-FAIR KOREA에 참가한다.

올해로 19회째인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G-FAIR KOREA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제품을 발굴하기 위해 경기도가 매년 주최한다.

행사에는 국내 1055개의 우수 중소기업을 비롯해 해외 바이어 및 국내 대기업 구매담당자들도 대거 참여, 역대 G-FAIR KOREA 사상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하우동천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 건강 전문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해외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활용,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활발히 홍보할 계획이다.

하우동천 질경이는 여성 Y존 토털 케어 제품으로 공인인증기관 탈취테스트에서 냄새 제거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인체 적용시험에서 보습, 탄력, 피부 톤 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향료와 계면활성제, 합성착색료 등을 포함하지 않아 안전성을 강화했다.

최원석 대표는 “이번 박람회 참여가 세계 각국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은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홍보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가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우리나라 대표 여성청결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