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방암학회-KLPGA,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한국유방암학회-KLPGA, ‘핑크리본 캠페인’ 실시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한국유방암학회(회장 정성후·이사장 한세환)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수석부회장 강춘자)와 함께 유방암 인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국유방암학회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핑크리본을 배포했다. 선수들은 이를 패용하고 경기에 참여해 수많은 골프팬들에게 유방암 예방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양주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진행됐다. 이 대회는 4년 연속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KLPGA가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스포츠 단체인만큼 여성의 건강 증진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을 함께하는 것은 정말 의미 있는 일이이다. 앞으로도 KLPGA와 소속 선수들은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에 더욱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강조했다. 

한세환 이사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KLPGA와 한국유방암학회가 핑크리본 캠페인을 함께 진행해 드넓은 필드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골프팬과 대중들이 유방암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습득하고 예방의 중요성을 깨닫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