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빅스 신보 '하데스' 호평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美 빌보드, 빅스 신보 '하데스' 호평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빅스의 여섯 번째 싱글앨범 ‘하데스(Hades)'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올랐다.

25일(현지 시각) 빌보드는 빅스가 신곡 타이틀 ‘판타지(Fantasy)'로 컴백해 소셜 50차트에 돌아왔다(VIXX Return to Social 50 Chart With ‘Fantasy’ Comeback)는 기사를 통해 빅스의 신보를 평했다.

빌보드는 빅스의 노래 ‘판타지’가 월드 디지털 송차트(World Digital Songs chart) 5위에 오른 것을 주목하며 앨범 ‘하데스’ 수록곡 ‘러브 미 두(Love Me Do)’도 동일 차트 16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빅스는 음원 차트 외에도 각종 SNS에서 활발하게 거론되는 인기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집계하는 빌보드 소셜50 차트에서도 34위에 올랐다. 이번 소셜50차트에는 아리아나 그란데, 셀레나 고메즈, 드레이크, 저스틴 비버, 리한나 등 세계적인 톱가수들이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빌보드는 기사 통해 빅스의 타이틀곡 ‘판타지’에 대해 “마치 영화와 같은 흐름과 감정선을 살린 보컬로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고 호평했다. 

지난 12일 신보 ‘하데스’를 발표한 빅스는 타이틀곡 ‘판타지’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