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출시 20주년 기념 이벤트[쿠키뉴스=송병기 기자] 갈더마코리아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스킨부스터 비탈 시술을 받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케어 ‘데이롱’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70개 레스틸렌 시술 병원에서 진행되며, 레스틸렌 출시 20주년을 맞아 감사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은 땀을 많이 흘려 수분이 고갈된 피부나 자외선으로 인해 열노화가 촉진돼 여름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미세주름의 완화를 근본적으로 도와주며, 비동물성 히알루론산(HA)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병원에 설치된 이벤트 팝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제품인 선케어 ‘데이롱’은 갈더마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전문 선케어 브랜드다.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스위스인들이 선택한 1위 선케어 브랜드로서, 고급 자외선 필터 및 혁신적인 포뮬러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부스터로 수분 보충을 돕고, 데이롱으로 자외선 열노화로부터 보호하면 시너지 효과로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형호 갈더마코리아 전무는 “20년동안 레스틸렌을 꾸준히 사랑해 주신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와 데이롱 선케어의 시너지는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